베로나 배접 분리수거 쓰레기봉투 유백

2024. 7. 8. 08:44카테고리 없음

베로나 배접 분리수거 쓰레기봉투 유백

분리수거용 비닐 재활용 분류가 간편한 뽑아쓰는 배접봉투

 

*베로나 배접 분리수거 쓰레기봉투 유백, 40L, 100매*

투명 여부 : 반투명
봉투 색상 : 화이트
사이즈 : 58x75cm

원래 50L 분리수거 통에
60L짜리 봉투를 사용 중이었는데
막상 꽉 채워도 통에서 봉투를 빼면
며칠이나 더 담아서 쓸 수가 있더라고요
그냥 버리긴 아깝고
또 통 밖에 내놓고 쓰자니 지저분하고

 

베로나 배접 분리수거 쓰레기봉투 유백

 

100매 구매했던걸 드디어 다 쓰고
40L짜리로 구매해봤습니다.

40L짜리는 브랜드가 많지 않길래
로켓배송이 되고 구매평이 많은 베로나 상품으로 선택했어요

원래 쓰던 재활용 통이 50L짜리라서
혹시나 봉투가 안 들어갈까 걱정했는데
아주 넉넉하게 잘 들어가네요

 

베로나 배접 분리수거 쓰레기봉투 유백

 

사용 전에 손을 대보니 반투명이 맞나 싶을 정도로
상당히 잘 비치더라고요

어느 정도 꽉 차서 꺼내 보니 반투명이 맞네요ㅎㅎ
전에 쓰던 건 유색이었는데 아무래도 유색이 좋긴 하지만
그래도 속이 훤히 보이진 않아서 좋았습니다

전에 쓰던 봉투는 상당히 얇아서 날카로운 걸 넣지 않아도
엄청 잘 찢어져서 그게 참 불편했었어요

 

베로나 배접 분리수거 쓰레기봉투 유백

 

한두장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100매씩 구매하면
거의 1년을 사용하는데 찢어진 곳 테이프를 붙이는 게 또 일이었어요. ㅠㅠ

베로나 봉투는 엄청 단단하진 않지만
쉽게 찢어지지도 않아서 괜찮은 거 같아요

통 안에서 꽉꽉 눌러 담아서 꺼내 보니
확실히 봉투가 작긴 작네요 ㅋㅋ
그래도 더 담으려고 며칠을 꺼내놓지 않고
바로 묶어서 버릴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

 

베로나 배접 분리수거 쓰레기봉투 유백

 

봉투 바닥 면은 하단을 가운데로 모아서 접합한 배접 형태로
더 많은 양을 담을 수 있게 되어 있다고 상세 설명에 쓰여있네요

처음에는 불량이 온 줄 알고서 왜 이렇게 생겼지... 했었네요;;

⭐️총평⭐️
2인 가구라 재활용이 많이 나오지 않아
40L짜리는 처음 구매해봤는데
50L짜리 재활용 통에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좋아요
전에 60L짜리 봉투를 사용했을 때는
통 안에서 꽉 채우고 밖에 꺼내 놓고도 채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
지금은 바로 버릴 수 있어서 깔끔하고 좋아요
100매를 다 사용하려면 좀 걸리겠지만
재구매 의사 있습니다

 

[베로나 배접 분리수거 쓰레기봉투 유백]